[대만] 대만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투어 "예스진지" 투어

728x90
반응형

대만에서 할 투어는 딱 정해져 있는것 같아요! 예류 , 스펀, 진과스, 지우편4가지!! 이름하여 예스진지!!

관광지마다 거리가 생각보다 멀어서, 하루에 끝내려고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투어가 워낙 많아서, 사진 한번씩 보시고 괜찮다 싶은곳 가시면 될 것 같네요!!


1. 예류지질공원

가면 희안하게 생긴 돌맹이들이 많습니다!! 사람들 진자 많아요! 돌에 대한 설명들이 있는데... 돌은 머... 돌이지 않겠습니까? ㅎ.ㅎ

역시 날이 우중충하여.. 이때는 비가 안왔네요!! 우비나 우산 필수로 들고 다니셔야 합니다!! 그래도 바다는 예뻤다구요!

이 바위가 퀸헤드(여왕머리) 바위인데요 그렇다고 하니까 진짜 그렇것 같기도...?
예류공원은 돌맹이공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728x90

2. 스펀

바아아아로 스펀으로 넘어왔습니다
스펀은 철길, 풍등날리기, 닭날개 볶음으로 유명합니다! 모두다 했구요! 투어에서 주는 시간안에 충분히 할 수 있으니까 투어 이용하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물론 파워J들은 대중교통으로도 잘 가겠지만요!!
스펀에는 끼워팔기 느낌으로 폭포도 구경할수가 있어요!!(무료)

이런 모양으로 생겼는데 폭포 배경으로 사진 한방씩 찍고 갑니다!!

다시 풍등으로 돌아와서!! 풍등은 동,서,남,북 4면에다가 쓰고싶은 글을 쓴뒤 불을 붙여서 열기구처럼 날려줍니다!!

이렇게요..!! 열심히 쓴것 같은데 금방 사라져서 허탈하지만, 그 소원중에 하나인 로또 1등은 아직 안됐습니다 ㅜ.ㅜ , 이때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닭날개 볶음과 홍차!! 맛은 있는데, 야시장에서 파는 것들이랑 비슷해서 혹여나 이쪽에서 못드셨다면, 야시장에서 드셔도 무방하다고 생각해요!

기차는 이렇게 중간으로 슥 지나갑니다!! 기차가 올때 중앙에 있으면 뭐라 한 소리 들으니 알아서 눈치있게 사이드로 빠져주는 세에엔스!


3. 진과스

다음목적지는 진과스입니다

진과스는 가장 할것이 없다고 생각한 곳이에요 옛날 광부가 살던 마을을 보존한곳이라는데, 비가와서 그런가.. 감흥은 별로 없었어요 ㅜ.ㅜ T라서 미안해

이곳에서는 점심을 먹고 이동했습니다!

과일가게도 있어서, 과일도 하나 사주고!!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이름은 금광정식당 이구요 대만맥주와 간단한 요깃거리들을 팔고있어요!!

치킨 매니아러서 닭고기덮밥을 먹었어요!! 닭은 어딜가나 너무 맛있네요. 대만 전통 맥주라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피크닉효과...?)

밥먹으면서 보는 풍경!! 탄광쪽은 좀더 올라가야 있는데, 진과스는 이걸로 만족합니다!! 다음에 오게된다면 스류, 지우편 2곳만 가려구요 ㅎ.ㅎ

4. 지우펀

마지막으로 지우펀으로 넘어갑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구요!! 센과 치히로의 백그라운드다 라고 알고계신데, 미야자키가 하야오가 그랬대요.. 응 ~ 아니야
ㅎ.ㅎ 사람들이 생각하고싶은대로 생각했었나봐요!!

지우펀은 작은 소도시 느낌이 납니다!! 언덕에 위치해 있고, 주황색 등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비가오는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 그래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대만오면 무조건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피리부는 아저씨인데요, 아... 샀어요
여행끝났어도 아직 안뜯고있습니다!! 하하
호기심으로는 사지마세요...

빗길이라서 느낄 수 있는 불타는 거리입니다!! 막찍고 다녔는데 지금보니 멋지네용!

이거보려고 온거죠!! 센과치히로에 나오는 호텔 느낌의 건물!! 진짜 예뻤습니다!! 비가 많이 왔지만 그래도 너무 만족감 있는 투어였어요!!

대만에 또 오게 된다면 지우펀만큼은 다시 꼭 들를 예정입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있었구요!! 작은 소도시들도 발굴해봐야겠어요!!

대만을 처음 여행 하신다면 [예, 스, 진, 지] 투어 한번씩 이용해 보세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