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오사카 숙소 4성급 인터게이트 오사카 호텔(Feat. 헬로키티 열차)

728x90
반응형

Aerok 항공에 오사카 왕복 티켓이 저렴하게 풀렸더라구요!! 못참고 질렀습니다!
오사카는 처음이라 부푼 기대를 안고 비행기에 올릈어요~

숙소는 이동동선을 고려하여 지하철을 가장 안 타도 되는 곳으로 정했어요! 이름은 인터게이트 오사카우메다 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올라가면서 로비가 있고 호텔에서 특정 시간마다 제공되는 해피아워 같은 것들이 있더라구요!! 사실 여행와서 그 황금시간 (오후5~7시)대에 들어오기가 힘든데, 그점을 이용해서 술을 마실수 있는 해피아워가 딱 그 시간 대에 위치해 있더라구요(사장이 전략가인듯)
어쨌든!! 숙소는 깔끔하고, 우메다 역까지 걸어서 8분 정도 걸렸습니다!! 한번 볼게요

Type : 수페리어 더블룸

여행의 시작은 비행기부터!!

날이 너무 좋았습니다!!

공항에서 우메다역까지 하루카 열차를 탔는데요! 버스보다 빠른데 가격이 같더라구요!! 기차 구조입니다!

엥? 기차를 헬로키티가 도배하고 있네요!! 애니매니션의 제국!! 일본 답더라구요!! 내부도 아기자기 했습니다

우메다 역에 내려서 지하로 걷다가 이런 희안한 고양이 건물을 지나다 보면!!

숙소에 도착 할 수 있어요!

숙소에서는 설명서를 하나주는데요! 무슨소린지 모르겠어요 일본어는 Listen만 가능합니다! 까막눈..
각 시간마다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알수 있어요!!!

가장 중요한 조식은 07:00 ~ 10:30
해독주스 : 06:00 ~ 07:00
커피 : 08:30 ~ 20:00
오차츠케 : 20:00 ~ 22:00
해피아워(와인, 케익) : 17:00 ~ 19:00(이 시간대에 호텔에 어떻게 있냐구여!!!!)
오후티타임 : 15:00 ~ 18:00(음료, 과자)

내부는 일본답게 정말 깔끔하답니다!!

화장실두요!! 욕조도 있습니다!!

2층 로비입니다!! 이곳에서 조식도먹고 해피아워들을 즐기실 수 있어요!

층 구조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18층엔 헬스장이있고, 옆엔 대중탕이 있습니다! 대중탕이 진짜 좋아요! 사람도 별로 없고 하루의 피곤을 날려주더라구요!
헬스장은 24H이구요
대중탕은 1부 06:00 ~ 10:00  2부 15:00 ~ 01:00
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중탕 갈땐 매일 변경되는 비밀번호를 통해 들어가실 수 있어요! 여자 대중탕은 비밀번호를 치고들어갔다는데, 남자는 그냥 뚤려있더라구요!

조식은 진짜 맛있었어요!! 담백하고 부담 안가고!! 화이트와인이 제공되어서 저처럼 아침에 5잔 먹고 취해서 기분좋게 비행기 타러 갈 수 있어요!

과일도 아기자기하게 잘라 주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꿀 서비스!!
공항가기전 무게를 잴 수 있는 저울이 있으니 여기에서 짐 정리해 가시면 됩니다~!!

오사카 여행의 첫 숙소였어요! 대중탕, 조식, 위치 등 너무 깔끔하고 맘에들어서 도심쪽인 난바쪽에 숙소를 안 잡는다면 다시 이 숙소에서 묵을 예정입니다! 마땅한 숙소를 못찾았다면 인터게이트 오사카 우메다를 이용해보세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