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더글로리 혜정이도 다녀간 아부다비 여행지 : 여자들은 그냥 못들어가는 사원이 있다?

728x90

이번 목적지의 아부다비 여행지는 그랜드 모스크입니다!
아부다비 그랜드 모스크(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는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에 위치한 대규모 이슬람 사원이에요!  하얀 대리석으로 지어져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며, 4만 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카펫, 스와로브스키와 황금으로 장식된 샹들리에 등 내부 장식 또한 유명하며, 아랍에미리트의 문화 유산과 화합의 상징으로 널리 알려져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랜드 모스크의 설명은 이정도로 하면 될것 같아요~!!

이곳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성인 여자들은 히잡같은 두건을 머리에 두르고 가야만 해요!!
지구마블3을 보셨다면, 더글로리 혜정이를 연기한 차주영 배우가 히잡같은것을 미리 준비해서 사원에 들어간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여름이라 덥다고 시스루 재질의 얇은 옷을 입으면 꼭 외투를 둘러서 시스루 부분을 가려야 하니, 꼭 온몸을 칭칭 감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팔만 시스루여도 문앞에서 걸려요!!

모스크 한번 들어가볼게요!!

그랜드 모스크는 지하실로 들어갈 수 있어요! 위쪽으로 가는 사람들은 다시 돌려보내더라구여! 모스크가 보이는 이곳에 내리셔서 500m정도의 거리를 지하로 걸어 들어가시면 됩니다!

사진찍을때, 하면 안되는 포즈, 그리고 입어서는 안되는 옷들의 예시입니다!! 살이 보이면 안돼요!!

진짜 바글바글합니다!!

인내의 길을 가볼까요? ㅎ.ㅎ

그렇게 약 500m 길을 뚫고 나가면 모스크의 바깥 풍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사진 스팟이 많기 때문에, 이곳저곳에서 사진 찍으시면됩니다!! 금지된 사진포즈는 안돼요!!

SO BEAUTIFUL!

안쪽으로 들어오면 중앙 광장같은 곳을 볼 수 가 있고요! 한바퀴 삥 돌면서 구경하시면 됩니다!

너무 커서 사진을 담을수가 없네요ㅜ,ㅜ

반대쪽으로 오면 이렇게 예쁜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너무 고급져 보이지 않나요?

후르륵 보고 나오면 반대쪽 밖은 이렇게 정갈하게 꾸며져 있답니다!

그렇게 돌아서 나오면 처음에 들어왔던 입구까지 가는 기차를 탈 수 있어요! 한 기차에 40명정도 탈 수 있으니 줄이 짧으면 기다렸다가 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기차타고가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카트라이더 하는 것 같네요~

사원 입구쪽에서 다시 처음 출발했던 곳으로 가다보면, 왼쪽편에 오렌지 착즙기를 볼 수 있어요! 일본에서도 먹고 감탄했던 기계라서 보자마자 돈을 넣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힘들고 지칠때여서 그랬는지 너무 달달하고 시원했습니다! 꼭 이용해보세요!

걸어서 나오다 보면, 그랜드 모스크를 기념하는 동전을 하나 만들 수 있어요!! 이 기계가 잘 고장나기때문에, 옆에있는 경비분한테 이야기하면 수리기사가와서 뚝딱 고쳐준답니다!! 동전 안 나온다고 돈날리고 그냥가시면 안됩니다~!!

어느 관광지와 다를바 없이, 입구쪽엔 기념품을 파는 가게가 있어요!! 두바이 초콜릿도 파니까 시식 한번 해보고 가세요!!

그랜드 모스크 조형도입니다!

아부다비의 모스크는 두바이의 모스크와 확연히 다르니 꼭 아부다비 여행시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자분들은 히잡같은 것을 미리 준비해 가시는거 잊지마시고요!!
두바이의 여름엔 날씨가 이글이글 하기 때문에 꼭꼭꼭 12~2월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